[미국주식]미국판 당근마켓 -포시마크(poshmark)

poshmakk-포쉬마크



poshmark 분석


포쉬마크
 
 온라인 
소셜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포쉬마크는 의류, 액세서리, 신발, 홈&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로 시장을 세분화한다.

이 마켓플레이스사용자는 유사한 스타일과 선호도를 공유하는 다른 사용자의 네트워크 및 뉴스 피드를 검색, 연결 할수있다.

포쉬마크는  공유, 팔로우, 코멘트, 오퍼기능을 갖춘 Posh Parties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또한 이 회사의 프론트 서비스로는 소셜 마케팅 서비스, 물류 및 결제 서비스, 고객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셀러 서비스가 있다.

 

포쉬마크는  상점 서비스로는 상장, 가격 책정, 도매 등이 있으며, 소셜마케팅 서비스에는 Post Stories, Bundle, Drops Soon, Reposh(포쉬 마크에서 구입 한 항목을 판매하는 간단한, 한 번의 클릭 방법)등이 있다. 이 회사는 배송, 결제, 인증을 포함한 다양한 물류 및 결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쉬마크 -온라인소셜 &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는 회사

사이트 화면

포쉬마크 주가

포쉬마크 Class A는 온라인 소셜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포쉬마크 의류, 액세서리, 신발,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로 시장을 세분화한다.마켓플레이스의 사용자는 유사한 스타일과 선호도를 공유하는 다른 사용자의 네트워크 및 뉴스 피드를 검색, 연결 할수있다
포쉬마크 공유, 팔로우, 코멘트, 오퍼기능을 갖춘 Posh Parties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또한 이 회사의 프론트 서비스로는 소셜 마케팅 서비스, 물류 및 결제 서비스, 고객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셀러 서비스가 있다.
포쉬마크의 상점 서비스로는 상장, 가격 책정, 도매 등이 있으며, 소셜마케팅 서비스에는 Post Stories, Bundle, Drops Soon, Reposh(포쉬 마크에서 구입 한 항목을 판매하는 간단한, 한 번의 클릭 방법)등이 있다. 이 회사는 배송, 결제, 인증을 포함한 다양한 물류 및 결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poshmark 장점
소셜 마켓플레이스 -포쉬마크

활성 구입자수 기준 1위 기업 포쉬마크

차별화된 풀랫폼 경쟁력보유-새로운 서비스및 카테고리 추가에 용이로얄티높은 고객 증가

포쉬마크 주요 서비스-좋아요,팔로우,Posh Paties(파티카테고리),Bundle(보따리),Posh Stories(포쉬스토리)

포쉬마크 새로운 카테고리-펫,뷰티&웰니스,토이&게임등

포쉬마크 높은 매출 성장률 지속,벨류에이션 부담 상대적으로 낮음,마케팅비용 비중완화 시 이익 개선 기대

 

우리 나라에서도 당근마켓이 활성화 되어있듯 미국판 당근마켓을 공부해 보았어요.

 

코로나19 시대에서 오히려 대면으로 쇼핑보다는 중고 어플을 이용해 쇼핑하는 중고 거래사이트가 활성화되고 있고 명품도 중고로 많이 활용하는 시대입니다.

 

MZ세대 유입 커지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인 시장성을 보았구요.
 

 

기존에는 가성비,가성비 중심의 소비=>최근에는 기치/신념 나타내는 Meaning Out소비 추구를 추구하는 시대이며

 

MZ세대는 럭셔리 제품을 구매하는 시기에도 50%이상이 중고 거래를 고려=>고가 상품 구매에 따른 상승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포쉬마크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장기적인 성장기대를 하고 있는 중고 마켓 플랫폼 기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